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브랜드
브랜드소개
인테리어
본사소개
회사약도
메뉴소개
메뉴판보기
신선요리
야키토리
일품요리
튀김류
탕류
간편요리
하우스사케
모로미스페셜
시스템
자체 물류시스템
조리시스템
교육시스템
창업안내
브랜드 경쟁력
창업비용
1:1 상담문의
매장안내
매장정보
커뮤니티
공지사항
이벤트
고객 방문후기
언론보도
공지사항
이벤트
고객 방문후기
언론보도
언론보도
>
커뮤니티
>
언론보도
페이지정보 : 1 / 2
검색옵션
전체
제목
내용
작성자
search_word
검색
㈜여유와즐거움, 이자카야 브랜드 ‘야키토리 모로미’로 외식업 노하우 전수
㈜여유와즐거움이 이자카야 전문 프랜차이즈 ‘야키토리 모로미’라는 브랜드를 통해 기술 전수 창업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고 밝혔다. 야키토리는 ‘일본식 숯불꼬치구이’를 뜻하며, 국내에서 이자카야의 수요가 높아질 때부터 이자카야의 한 형태로서 저변을 넓히다가 현재는 많은 곳에서 대중화되었다. 많은 이들이 일본 여행을 통해 야키토리를 자주 ...
2023.07.06
3대 창업 키워드는? 소자본 창업에 주목
신규 채용 감소, 조기 퇴직 등 불안한 취업 시장 탓에 여전히 많은 이들은 창업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다양한 창업 업종 중에서도 외식창업은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전문가들은 2016년 외식창업 핫 키워드를 예년과 같이 ‘불황, 저가, 실속’으로 보고 있다. 계속되는 불황과 저성장에 얼어붙은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이 외식비 절감으로 이어지면서 저가형 음식점 또는 실...
2018.12.14
유튜브'당신이 주인공' 모로미쿠시 서현, 판교점 사장님 인터뷰
https://youtu.be/YyMKQGFOLk4?si=3H9RO4OpTVOHqDj8
2023.09.15
2015년 창업트렌드 모로미쿠시, 창업설명회 개최
2015년 대한민국 창업시장은 그간의 부진을 딛고 각 업종별로 활발한 움직임이 시도될 전망이다. 구조조정으로 밀려난 시니어창업 수요자들은 당분간 관망세를 보일 것으로 예측된다. 당장 창업시장의 액션으로 이어지기 보다는 창업교육 등의 교육시장에 노크하거나 창업준비에 심혈을 기울일 것으로 예측된다. 이들은 실업수당이 종료되는 올해 봄 이후부터 본격적...
2018.12.18
창업 시 지속성아이템 선택 중요, 소자본 위해선 업종변경에 주목해야...
국세통계연보에 따르면 2014년 창업 후 지난 해 첫 부가가치세를 신고한 개인 사업자 65만 2285명 가운데 요식업이 25.1%(16만3988명)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그러나 통계청은 지난 2015년 신규창업자 중 3년 이내 폐업률이 68%에 달하며, 전체 자영업자 가운데 요식업 폐업률이 23%를 차지한다고 발표했다. 전문가들은 업종 편중으로 인한 과열 경쟁 때문에 요식업 폐업률이 높다고 ...
2018.12.18
경기불황 지속으로 소자본창업 강세…식음료 분야 선호도 높아
지난 25일 취업포털 사이트 사람인에 따르면 대학생을 포함한 구직자 726명 중 519명이 창업을 계획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구직자 10명 중 7명이 취업 대신 창업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창업을 준비하는 이유에 대해 이들 중 절반가량은 ‘원하는 일을 할 수 있어서(50.7%)’라고 답했으며, ‘정년 없이 평생 일할 수 있어서(43.4%)’, ‘눈치 안보고 편...
2018.12.18
창업 장애요인, 소자본창업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업체 선택해 극복 가능
창업진흥원의 ‘2014년 창업기업 실태조사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창업자의 연령은 50대가 34.8%로 가장 많았으며, 40대가 34.4%로 뒤를 이었다. 평균 창업 준비기간은 7.7개월로 집계됐는데 창업주들은 자금 확보의 어려움(74.6%), 실패와 재기에 대한 두려움(30.2%), 생계유지 문제(21.7%) 등을 창업 장애요인으로 꼽았다. 이에 소자본 창업을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를 선택, 전문가의 컨...
2018.12.18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무료문자상담
개인정보취급방침